포스코 포항제철소, '2020 행복키트' 포항시에 전달

행복키트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1,600명에게 배부 예정

가 -가 +

김일연 기자
기사입력 2020-12-02 [16:32]

▲ 2일, 남수희 포스코 포항제철소장(오른쪽 두 번째)이 행복키트(1,500개)와 임직원 헌혈증(1,000장)을 포항시에 전달하고 이강덕 포항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포항시

 

[코리아투데이뉴스]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아동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복키트를 제작해 포항시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만 참석해 진행됐으며, 올해 행복키트는 특별히 마스크, 손 세정제, 체온측정 밴드 등 방역물품을 포함해 제작됐다. 

 

행복키트는 포스코 1% 나눔재단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겨울철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역 아동에게 전달하는 나눔 사업이며, 이번 행복키트는 포항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1,500명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포항제철소 임직원 헌혈증 1,000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돼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남수희 포항제철소장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건강한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확산할 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도 포스코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포항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일연 기자(tkpress82@naver.com)

김일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