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 맞이하는 영주풍기인삼축제 새롭게 준비하다

가 -가 +

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20-03-30 [08:40]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순조로운 개최 준비


[코리아투데이뉴스]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6일 시청 제1회의실에서 영주풍기인삼축제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최종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용역은 지금까지 전례 답습적으로 추진되어온 축제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인식과 명품축제로의 도약을 위해 축제 공간 및 프로그램의 리뉴얼과 ‘2021영주세계풍기안심엑스포개최에 따른 연계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본 연구용역을 실시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을 비롯한 이창구 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장, 책임연구원 신현식교수(감성피아 대표), 연구원 전영록교수(안동대학교) 12명이 참석한 이날 최종보고회는 축제 공간 및 환경변화 방안, 프로그램 운영방안, 인삼음식 콘텐츠화, 축제 내 식당과 인삼 판매부스 운영방식 등 풍기인삼축제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발전방안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영주풍기인삼축제의 장기적인 측면에서 발전을 위해 이번 컨설팅을 진행했다.”축제의 질적 향상과 ‘2021영주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영주풍기인삼축제는 109일부터 1018일까지 10일간 풍기 남원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변상범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