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 2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심사

가 -가 +

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20-03-29 [11:45]

 

  건설소방위원회(3.26)


[코리아투데이뉴스]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김수문)3. 26()부터 3.30() 까지 5일간 개최된 제314회 임시회 기간 중, 3. 26()1차 건설소방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통합신공항추진단, 재난안전실, 건설도시국, 소방본부 소관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심사했다.

 

 

이번 제1회 추경예산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정부추경 확정에 따라 긴급하게 편성 되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위원들이 발의한 3건의조례를 의결했다.의원들이 발의한 조례는 남용대(울진)의원이 발의한경상북도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김상헌(포항)의원이 발의한경상북도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박승직(경주)의원이 발의한 경상북도 의용소방대 자녀장학금 지급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다.

 

김수문 건설소방위원장은건설소방위원회 회의에서 코로나 19의 지역사회확산에 대한 긴급대응 추경편성인 만큼 상임위 심사 후 본회의에서 확정된 예산은 신속하게 집행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감염병확산으로 인해 지역경기가 침체되고 도민의 일상이 무너져 버린 지금의국가적 비상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하면서 도민의어려움을 해소하는데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변상범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