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공식 SNS채널, 네티즌들의 호응이 뜨겁다!

가 -가 +

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20-03-29 [09:19]

 

  전국체전 마스코트


[코리아투데이뉴스]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침체된 지역사회 분위기 속에서 전국체전 공식 SNS 채널에 코로나19 극복과 성공적인 체전 개최를 기원하는 응원의 물결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응원의 물결은 전국체전기획단이 현재 운영 중인 전국체전 공식 SNS채널 페이스북에 특별이벤트를 올리면서 시작됐다. 특별이벤트는 전국체전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관련 응원의 메시지를 모아 서로를 격려하여 힘든 때를 잘 이겨내자는 취지로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 10일 만에 페이스북에는 260여개의 응원글과 320여명이 게시물을 공유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지난 2월 첫 개시한 SNS 오픈기념 이벤트부터 8,600여명의 네티즌들이 참여하는 등 전국체전 공식 SNS채널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 네티즌은 “()전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 체육대회가 되기를, () 전국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재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는 다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전국체전 마스코트인 새롬이와 행복이의 행복한 미소처럼 다시 웃을 날이 오길 염원하는 마음이 크게 공감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101회 전국체육대회는 올해 10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구미시민운동장 등 12개 시·71개 경기장에서 17개 시·도와 해외동포 선수단 등 3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질 예정이다.

 

40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전년 대회보다 하루가 늘어난 10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구미시민운동장 등 11개 시·37개 경기장에서 열리며, 선수단과 임원 및 보호자 등 85백여 명이 참여한다.

 

전재업 경북도 전국체전기획단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지역경제가 침체된 상황 속에서 많은 도민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된다“SNS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내 하루라도 빠르게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전국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상범 기자(tkpress82@naver.com)

변상범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